μΆ©μž₯쀑학ꡐ 둜고

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
λ…Έλ ₯쀑점

κΈ€μžν¬κΈ°
크게
κΈ°λ³Έ
μž‘κ²Œ
  • ν™ˆ
  • ν•™κ΅μ†Œκ°œ
  • λ…Έλ ₯쀑점

κ°€. 운영의 ν•„μš”μ„±

μ²­μ†Œλ…„κΈ°λŠ” κ°μˆ˜μ„±μ΄ μ˜ˆλ―Όν•˜κ³  수용λ ₯이 μ™•μ„±ν•˜μ§€λ§Œ λˆκΈ°κ°€ λΆ€μ‘±ν•˜κ³  λ‹€μ–‘ν•œ λ…μ„œμ— 무기λ ₯ν•˜λ‹€.
이에 학생듀 슀슀둜 μ–‘μ„œλ₯Ό μ„ νƒν•˜κ³  κ°μƒν•˜λ©° 평가할 수 μžˆλŠ” λŠ₯λ ₯을 길러주며 자기 주도적
ν•™μŠ΅ λŠ₯λ ₯을 ν‚€μ›Œ ν‰μƒν•™μŠ΅μ˜ 기틀을 λ§ˆλ ¨ν•˜λŠ”λ° κ·Έ ν•„μš”μ„±μ΄ μžˆλ‹€.

λ‚˜. 운영λͺ©μ 

ꡐ윑적 κ°€μΉ˜κ°€ 높은 λ…μ„œν™œλ™μ˜ μƒν™œν™”λ₯Ό 톡해 μ•„λ¦„λ‹€μš΄ 심성을 κΈ°λ₯΄κ³  λ‹€μ–‘ν•œ 정보 μˆ˜μ§‘,처리 λŠ₯λ ₯을 λ†’μ΄κ³ μž ν•œλ‹€. λ˜ν•œ 지속적인 λ…μ„œκ΅μœ‘μ„ ν†΅ν•˜μ—¬ ν•™μƒλ“€μ—κ²Œ μ˜¬λ°”λ₯Έ 사고λ ₯κ³Ό 창의λ ₯을 길러주고, λ°”λžŒμ§ν•œ κ°€μΉ˜κ΄€μ„ ν™•λ¦½ν•˜λŠ” ν‰μƒν•™μŠ΅μ˜ 기틀을 λ§ˆλ ¨ν•˜κ³ μž ν•œλ‹€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