μΆ©μž₯쀑학ꡐ 둜고

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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ν–‰μ •μ„œλΉ„μŠ€ν—Œμž₯

κΈ€μžν¬κΈ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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κΈ°λ³Έ
μž‘κ²Œ
  • ν™ˆ
  • ν–‰μ •λ§ˆλ‹Ή
  • ν–‰μ •μ„œλΉ„μŠ€ν—Œμž₯

고객을 λ§žμ΄ν•˜λŠ” μžμ„Έ

κ°€. 방문고객의 경우
  • - 1λΆ„ 이내에 사무싀을 찾을 수 μžˆλ„λ‘ 학ꡐ 1μΈ΅ μΆœμž…κ΅¬μ— μ•ˆλ‚΄ ν‘œμ§€νŒμ„ μ„€μΉ˜ν•˜μ—¬ 찾고자 ν•˜λŠ” μ‚¬λ¬΄μ‹€μ˜ μœ„μΉ˜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μ•Œλ €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λ‹΄λ‹Ήμžκ°€ 고객을 λ§žμ΄ν•  λ•ŒλŠ” 업무 처리 쀑에도 10초 이내에 μ‘λŒ€ν•˜κ³  20초 이내에 ν•˜λ˜ 일을 λ©ˆμΆ”κ³  μ˜κ²¬μ„ κ²½μ²­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μž₯μ• μΈμ΄λ‚˜ λ…Έμ•½μžκ°€ λ°©λ¬Έν•  경우 직원이 μ›ν•˜λŠ” μ‚¬λ¬΄μ‹€λ‘œ 직접 μ•ˆλ‚΄ν•΄ λ“œλ¦¬κ² μœΌλ©°, ν–‰μ •μ‹€μ—μ„œ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˜κ³ μž ν•  경우 λ‹΄λ‹Ήμžλ₯Ό 10λΆ„ 이내에 ν˜ΈμΆœν•˜μ—¬ 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우리 학ꡐλ₯Ό λ°©λ¬Έν•˜λŠ” λͺ¨λ“  κ³ κ°μ—κ²Œ 밝은 λ―Έμ†Œμ™€ 상λƒ₯ν•œ λͺ©μ†Œλ¦¬λ‘œ β€œμ–΄μ„œ μ˜€μ‹­μ‹œμ˜€. μ €λŠ” ꡐ사(ν–‰μ •μ‹€) β—‹β—‹β—‹μž…λ‹ˆλ‹€. 무엇을 도와 λ“œλ¦΄κΉŒμš”?” 라고 μΈμ‚¬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ꡐ무싀, 행정싀에 민원인 λŒ€κΈ°μ„μ„ μ„€μΉ˜ν•˜κ³  일간신문을 λΉ„μΉ˜ν•˜μ—¬ κΈ°λ‹€λ¦¬λŠ” λ™μ•ˆ λΆˆνŽΈν•¨μ΄ 없도둝 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사무싀을 λ°©λ¬Έν–ˆμ„ λ•Œ ν•„μš”ν•œ μ‹œμ„€ 및 ν–‰μ •μž₯λΉ„(볡사기 및 FAX)λ₯Ό 무료둜 μ΄μš©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κ°œλ°©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용무λ₯Ό 마치고 λŒμ•„κ°€μ‹€ λ•Œμ—λŠ” β€œμ•ˆλ…•νžˆ κ°€μ‹­μ‹œμ˜€β€,β€œμ°Ύμ•„μ£Όμ…”μ„œ κ°μ‚¬ν•©λ‹ˆλ‹€β€λΌκ³  λ”°λœ»μ΄ 배웅인사λ₯Ό 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λ‚˜. μ „ν™”λ―Όμ›μ˜ 경우
  • - μ „ν™”λ²¨μ†Œλ¦¬κ°€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β€œμ•ˆλ…•ν•˜μ‹­λ‹ˆκΉŒ?(λ˜λŠ” κ°μ‚¬ν•©λ‹ˆλ‹€) μ‚Όκ°μ΄ˆλ“±ν•™κ΅ ν–‰μ •μ‹€(ꡐ사) β—‹β—‹β—‹μž…λ‹ˆλ‹€.β€ν•˜κ³  λ¨Όμ € μΈμ‚¬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ν†΅ν™”μ€‘μ—λŠ” 고객의 μ˜κ²¬μ„ λͺ…ν™•νžˆ μ΄ν•΄ν•˜κΈ° μœ„ν•˜μ—¬ 고객이 λ§μ”€ν•˜λŠ” 사항을 λ©”λͺ¨ 및 μž¬ν™•μΈ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μ „ν™”λ₯Ό λ‹€λ₯Έ λ‹΄λ‹Ήμžμ—κ²Œ μ—°κ²°ν•  λ•Œμ—λŠ” β€œβ—‹β—‹μ—…λ¬΄λŠ” β—‹β—‹β—‹μ„ μƒλ‹˜μ΄ μ²˜λ¦¬ν•˜κ³  μžˆμœΌλ‹ˆ μ—°κ²°ν•΄ 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 ν˜Ήμ‹œ μ—°κ²°ν•˜λŠ”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λŠμ–΄μ§€λ©΄ μ£„μ†‘ν•˜μ§€λ§Œ β—‹β—‹β—‹-β—‹β—‹β—‹β—‹λ²ˆμœΌλ‘œ λ‹€μ‹œ κ±Έμ–΄μ£Όμ‹œκΈ°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”라고 μ•ˆλ‚΄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λ‹΄λ‹Ήμžκ°€ λΆ€μž¬μ€‘μΈ κ²½μš°μ—λŠ” 담당업무가 μ•„λ‹ˆλ”λΌλ„ μ΅œμ„ μ„ λ‹€ν•΄ λ‹΅λ³€ν•˜λ©°, 고객의 이름, 용건, νšŒμ‹ μ˜ ν•„μš”μ„± μ—¬λΆ€, νšŒμ‹ 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λ©”λͺ¨ν•œ λ’€ λ‹΄λ‹Ήμžμ—κ²Œ 1μ‹œκ°„ μ΄λ‚΄λ‘œ μ „λ‹¬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톡화가 끝났을 λ•ŒλŠ” β€œκ³ λ§™μŠ΅λ‹ˆλ‹€. (λ˜λŠ” 쒋은 ν•˜λ£¨ λ˜μ‹­μ‹œμ˜€)”등 끝인사λ₯Ό ν•˜κ³  고객이 μˆ˜ν™”κΈ°λ₯Ό 내렀놓은 것을 ν™•μΈν•œ λ‹€μŒ μ „ν™”λ₯Ό λŠκ² μŠ΅λ‹ˆλ‹€.
λ‹€. 우편 및 FAXλ―Όμ›μ˜ 경우
  • - 우편과 FAX둜 민원을 μ œμΆœν•  경우 μ ‘μˆ˜ ν›„ 1μ‹œκ°„ 이내 λ‹΄λ‹Ήμžμ—κ²Œ μ „λ‹¬ν•˜κ³ , 3μ‹œκ°„ 이내에 μ—…λ¬΄λ‹΄λ‹Ήμžλ‘œ ν•˜μ—¬κΈˆ 일의 진행상황에 λŒ€ν•˜μ—¬ μ „ν™” 톡화토둝 ν•˜μ—¬ 고객이 κΆκΈˆν•΄ ν•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라. 인터넷 민원
  • - 인터넷을 μ΄μš©ν•˜μ—¬ ν•™κ΅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민원인이 λ―Όμ›μ„œλ₯˜λ₯Ό μš”μ²­ν•˜λ©΄ 1일 2회 확인 ν›„ μ΄λ©”μΌλ‘œ μš”μ²­μ‚¬ν•­μ„ λ°œμ†‘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마. μ „μž…ν•™μ˜ 경우
  • - 항상 밝은 λ―Έμ†Œμ™€ 상λƒ₯ν•œ 말씨 그리고 λͺ…μΎŒν•œ λ‹΅λ³€μœΌλ‘œ 학생과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μ„ μΉœμ ˆν•˜κ²Œ λ§žμ΄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λͺ¨λ“  μ „Β·μž…ν•™ 업무에 μžˆμ–΄μ„œ 항상 학생과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μ˜ μ˜κ²¬μ„ μ‘΄μ€‘ν•˜κ³  적극 λ°˜μ˜ν•˜κ² μœΌλ©° μ—…λ¬΄μ²˜λ¦¬κ³Όμ •μ—μ„œ μ–΄λ– ν•œ λΆˆνŽΈλ„ λ°œμƒν•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μ΅œμ„ μ„ λ‹€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ν•™μƒμ˜ μ „Β·μž…ν•™ 업무λ₯Ό 학생과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μ˜ μž…μž₯μ—μ„œ μƒκ°ν•˜κ³  κ·œμ •λœ λ‚΄μš©μ„ ν† λŒ€λ‘œ μ‹ μ†Λ™μ •ν™•ν•˜λ©° μΉœμ ˆΛ™κ³΅μ •ν•˜κ²Œ μ²˜λ¦¬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민원 μ ‘μˆ˜Β·μ²˜λ¦¬ 청ꡬ
  • - μ£Ό μ†Œ : 61418 κ΄‘μ£Ό 동ꡬ κ²½μ–‘λ‘œ 379번길 19 (μ‚°μˆ˜λ™ 552-6λ²ˆμ§€)
  • - μ „ ν™” : 062)230-9510
  • - ν™ˆνŽ˜μ΄μ§€ : http://choongjang.ms.kr

잘λͺ»λœ μ„œλΉ„μŠ€μ˜ μ‹œμ • 및 λ³΄μƒμ‘°μΉ˜

κ°€.λ‹΄λ‹Ή μ§μ›μ˜ 잘λͺ»μœΌλ‘œ 2번 이상 λ°©λ¬Έν•  경우
  • - 사싀 확인을 거쳐 담당직원이 μ •μ€‘νžˆ μ‚¬κ³Όλ“œλ¦° ν›„ 민원을 μ΅œμš°μ„ μ μœΌλ‘œ μ²˜λ¦¬ν•΄ λ“œλ¦¬κ³ , ν•΄λ‹Ή 직원에 λŒ€ν•˜μ—¬λŠ” 같은 잘λͺ»μ„ μž¬λ°œν•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μ§λ¬΄κ΅μœ‘μ„ μ‹€μ‹œ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λ‚˜.μ „ν™” λ˜λŠ” λ°©λ¬Έ μ‹œ 직원이 λΆˆμΉœμ ˆν•˜κ±°λ‚˜ 업무 μ²˜λ¦¬μ— λ§Œμ‘±ν•˜μ§€ λͺ»ν•˜μ‹  경우
  • - 연락을 μ£Όμ‹œλ©΄ μ •μ€‘ν•œ 사과와 ν•¨κ»˜ ν•΄λ‹Ή 직원에 λŒ€ν•˜μ—¬ μΉœμ ˆ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κ΅μœ‘μ„ μ‹€μ‹œν•˜κ³ , 직원이 잘λͺ»ν•œ κ²½μš°μ—λŠ” μ‹œμ •, κ·Έ κ²°κ³Όλ₯Ό 2일 이내에 μ „ν™” λ˜λŠ” μ„œλ©΄μœΌλ‘œ 톡보해 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λ‹€.민원이 처리 κΈ°ν•œ 내에 μ²˜λ¦¬λ˜μ§€ λͺ»ν•œ 경우
  • - 사싀 확인 ν›„ 3μ‹œκ°„ 이내에 처리 μ§€μ—°μ‚¬μœ μ™€ 처리 μ˜ˆμ •μΌμ„ μ•Œλ €λ“œλ¦¬κ³ , κ΄€λ ¨ 곡무원이 μ •μ€‘νžˆ μ‚¬κ³Ό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고객 참여와 μ˜κ²¬μ œμ‹œ 방법

  • - μš°λ¦¬ν•™κ΅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œ μ„œλΉ„μŠ€μ— λŒ€ν•˜μ—¬ λΆˆμΉœμ ˆΒ·λΆˆλ§Œμ‘±μ„ λŠλΌμ…¨λ˜ 경우 λ˜λŠ” κ°œμ„ ν•˜μ—¬μ•Ό ν•  사항이 μžˆμ„ 경우 μ˜κ²¬μ„ μ œμ‹œν•˜μ—¬ μ£Όμ‹œλ©΄ 3일 이내에 κ²€ν†  ν›„ νšŒμ‹ ν•˜μ—¬ 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• - μš°λ¦¬ν•™κ΅μ—μ„œ μ‹œν–‰ν•˜λŠ” 각쒅 κ΅μœ‘μ—…λ¬΄μ™€ κ΄€λ ¨ν•˜μ—¬ 민원 λ˜λŠ” 의문 사항이 μžˆμœΌμ‹œλ©΄ μ•„λž˜ μ—°λ½μ²˜λ‘œ λ¬Έμ˜ν•˜μ—¬ μ£Όμ‹œκΈ°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업무별 처리 λΆ€μ„œ μ•ˆλ‚΄
업무λͺ… μ²˜λ¦¬λΆ€μ„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
ꡐ무·학사업무 ꡐ무싀 062)230-9510
μš΄μ˜μœ„μ›νšŒ 및 λ°œμ „κΈ°κΈˆμ—…λ¬΄
ν•™κ΅νšŒκ³„ μ§€μΆœ 업무
ν•™κ΅νšŒκ³„ μ„Έμž… 업무
(급식비 μ§•μˆ˜)
ν•™μƒμ „μΆœΒ·μž… 업무
각쒅 증λͺ…μ„œ λ°œκΈ‰ 업무
ν–‰μ •μ‹€ 062) 230-95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