μΆ©μž₯쀑학ꡐ 둜고

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
ν–‰μ •μ„œλΉ„μŠ€ν—Œμž₯

κΈ€μžν¬κΈ°
크게
κΈ°λ³Έ
μž‘κ²Œ
  • ν™ˆ
  • ν–‰μ •λ§ˆλ‹Ή
  • ν–‰μ •μ„œλΉ„μŠ€ν—Œμž₯

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 ν–‰μ •μ„œλΉ„μŠ€ν—Œμž₯ μ„ μ–Έλ¬Έ

우리 κ΄‘μ£ΌμΆ©μž₯μ€‘ν•™κ΅μ˜ λͺ¨λ“  ꡐ직원은 γ€Œμƒˆ μ‹œλŒ€λ₯Ό 주도할 κ΄‘μ£ΌμΆ©μž₯ κ΅μœ‘γ€μ‹€ν˜„μ„ μœ„ν•˜μ—¬ 질 높은 ꡐ윑과 ν–‰μ •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 œκ³΅ν•˜λ©° μ‹ λ’°λ°›λŠ” κ³΅μ§μžκ°€ 될 수 μžˆλ„λ‘ λ‹€μŒκ³Ό 같이 정성을 λ‹€ν•˜μ—¬ λ…Έλ ₯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  1. 1. μš°λ¦¬λŠ” 항상 밝은 λ―Έμ†Œμ™€ 상λƒ₯ν•œ λ§μ”¨λ‘œ 고객을 μΉœμ ˆν•˜κ²Œ λ§žμ΄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2. 2. μš°λ¦¬λŠ” ν•™λΆ€λͺ¨μž…μž₯μ—μ„œ μƒκ°ν•˜κ³  학생듀을 μœ„ν•˜λŠ” 마음으둜 민주적이고 효율적인 ν•™κ΅μš΄μ˜μ΄ λ˜λ„λ‘ λ…Έλ ₯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3. 3. μš°λ¦¬λŠ”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ν•™λ ₯ μ‹ μž₯을 μœ„ν•˜μ—¬ μΆ©μ‹€ν•œ μˆ˜μ—…κ³Ό κ³΅μ •ν•œ 평가, ꡐ수, ν•™μŠ΅ ν™˜κ²½ κ°œμ„ μ„ μœ„ν•΄ λΆ€λ‹¨νžˆ λ…Έλ ₯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4. 4. μš°λ¦¬λŠ” λΆˆμΉœμ ˆν•˜κ±°λ‚˜ 잘λͺ»λœ ꡐ윑 및 λΆ€λ‹Ήν•œ 행정업무 μ²˜λ¦¬μ— λŒ€ν•˜μ—¬ μ •μ€‘ν•œ 사과와 ν•¨κ»˜ μ¦‰μ‹œ μ‹œμ •ν•˜κ³  같은 사둀가 λ°œμƒν•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λ…Έλ ₯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  5. 5. 우리의 μ‹€μ²œ λ…Έλ ₯에 λŒ€ν•˜μ—¬ 맀년 κ³ κ°λ“€λ‘œλΆ€ν„° 평가λ₯Ό λ°›κ³  보완,κ°œμ„ ν•˜μ—¬ 보닀 λ‚˜μ€ ν–‰μ •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 œκ³΅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이와 같은 우리의 λͺ©ν‘œλ₯Ό λ‹¬μ„±ν•˜κΈ° μœ„ν•˜μ—¬ ꡬ체적인 γ€Œμ„œλΉ„μŠ€ 이행 기쀀」을 μ„€μ •ν•˜κ³  이λ₯Ό μ„±μ‹€νžˆ 이행할 것을 μ•½μ†λ“œλ¦½λ‹ˆλ‹€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