μΆ©μž₯쀑학ꡐ 둜고

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  • 참된마음 λΆ€μ§€λŸ°ν•œν–‰λ™ κ΄‘μ£ΌμΆ©μž₯쀑학ꡐ

ꡐ윑λͺ©ν‘œ

κΈ€μžν¬κΈ°
크게
κΈ°λ³Έ
μž‘κ²Œ
  • ν™ˆ
  • ν•™κ΅μ†Œκ°œ
  • ꡐ윑λͺ©ν‘œ

ꡐ윑λͺ©ν‘œ

민주인

λ―Όμ£Όμ‹œλ―Ό μ˜μ‹μ„ ν•¨μ–‘ν•˜μ—¬ 곡동체 λ°œμ „μ— κ³΅ν—Œν•˜λŠ” μ‚¬λžŒ

μ‹€λ ₯인

기초 ν•™λ ₯을 μ‹ μž₯ν•˜μ—¬ 창의λ ₯을 λ°œνœ˜ν•˜λŠ” μ‚¬λžŒ

창쑰인

νƒ€κ³ λ‚œ μ†Œμ§ˆμ„ κ³„λ°œν•˜μ—¬ μƒˆλ‘œμš΄ κ°€μΉ˜λ₯Ό μ°½μ‘°ν•˜λŠ” μ‚¬λžŒ

봉사인

심성 κ΅μœ‘μ„ κ°•ν™”ν•˜μ—¬ 이웃에 λ΄‰μ‚¬ν•˜λŠ” μ‚¬λžŒ

건강인

기초체λ ₯을 λ‹¨λ ¨ν•˜μ—¬ 심신이 κ±΄κ°•ν•œ μ‚¬λžŒ

학ꡐμž₯ 경영방침

  • κ°€. λ°”λ₯Έ 예절의 μƒν™œν™” ꡐ윑과 λ―Όμ£Όμ‹œλ―Όμ˜ μžμ§ˆν•¨μ–‘
  • λ‚˜. 눈 높이에 λ§žλŠ” λ‹€μ–‘ν•œ ꡐ수,ν•™μŠ΅ λ°©λ²•μ˜ 개발둜 ν•™λ ₯ μ¦μ§„μ˜ λ‚΄μ‹€ν™”
  • λ‹€. 자기 주도적 탐ꡬ ν•™μŠ΅λ ₯ κ°•ν™”λ‘œ μ°½μ˜μ„± μ‹ μž₯
  • 라. 효율적인 μ „μΈκ΅μœ‘μœΌλ‘œ κ±΄μ „ν•œ κ°€μΉ˜κ΄€ ν˜•μ„±
  • 마. λ³΄κ±΄μœ„μƒ ꡐ윑 κ°•ν™”λ‘œ κ±΄κ°•ν•œ 학생 μœ‘μ„±

학ꡐμž₯ κ΅μœ‘κ΄€

κ΅μœ‘μ— λŒ€ν•œ 신념

κ΅μ§μ›μ˜ ν˜‘λ™κ³Ό 인화 λ‹¨κ²°λ‘œ 창의적인 μ „μΈκ΅μœ‘μ„ ν†΅ν•˜μ—¬ 자율적이고 진취적인 λ―Όμ£Ό μ‹œλ―Όμ„ μœ‘μ„±ν•œλ‹€.

학ꡐ상
보내고 싢은 학ꡐ
- κΉ¨λ—ν•˜κ³  μ•„λ¦„λ‹€μš΄ 학ꡐ
- 즐겁고 μ‹ λͺ…ν•˜λŠ” 학ꡐ
- λ”λΆˆμ–΄ μ‚΄μ•„κ°€λŠ” 학ꡐ
ꡐ사상
λ¨Έλ¬Όκ³  싢은 학ꡐ
- μ—°κ΅¬ν•˜λŠ” ꡐ사 (창의적 κ΅μœ‘ν™œλ™)
- μ‘΄κ²½λ°›λŠ” ꡐ사 (자율적 μ±…μž„ μ™„μˆ˜)
학생상
였고 싢은 학ꡐ
- λ‹Ήλ‹Ήν•œ 학생
- λ”°λœ»ν•œ 학생